2006년 7월 12일

좋은 S/W 엔지니어링 교육 기회가 있습니다

[교육] SW엔지니어링 선도인력양성 “Intensive Workshop” 1차 교육생 모집공고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에서 100% 정부 지원으로 진행하는 교육입니다. 유명한 CMU SEI의 교수님께서 강의를 해주시는데, S/W 엔지니어링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봅니다. 제가 CMU의 교육을 들어본 적이 있는데, 시야를 넓히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영어의 압박이 있겠지만, 국내에서 흔히 받을 수 있는 그런 짜깁기 교육이 아닙니다. 다만 언제나처럼 교육 시간이 충분치 않은 것이 안타깝게 생각이 되는군요. 물론 예산이나, 현업 계신 분들이 투자할 수 있는 시간의 한계가 있으니까 완전 해피할 수는 없겠지요.

신청 일자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중소기업에 재직하고 계신 분들을 더 우대한다고 합니다. 중소기업에 재직하시는 분들이라면, 신청서 성의 있게 작성하셔서 신청을 해보십시오. 이런 일에 선정되는 것이 단지 운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도 있겠지만, 꼭 그런 것은 아닙니다.

잘 살펴보면, 자신의 간절함을 기필코 증명함으로써 자신의 미래를 통제하는 분들이 분명히 있습니다. 그런 사람들이 워낙 소수이기 때문에, 그런 태도와 행동이 상당한 가치를 유발하게 됩니다.

적극성을 발휘하시어 Win하시기 바랍니다. ^^

댓글 1개:

익명 :

아. 가고는 싶은데 짬밥부족 -_-;;

댓글 쓰기

댓글을 환영합니다.

스팸으로 인해 모든 댓글은 운영자의 승인 후 등록됩니다. 스팸, 욕설은 등록이 거부됩니다. 구글의 블로그 시스템은 트랙백을 지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