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7월 5일

Adobe Flash Player 9이 출시되었습니다

[다운로드] Adobe Flash Player 9

야후 툴바는 함께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프로모션 차원에서 같이 배포하는 것이니까요. MS와 구글 등 주요 선수들로 인해 시장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이런 식으로 서로 협업(?)하는 경우가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명백하게 Adobe Flash입니다. Macromedia라는 이름은 얼마 지나지 않아 잊혀진 이름이 되겠지요. 컴팩(Compaq)이나 디지털(DEC)처럼.

Adobe가 발 빠르게 Flash를 계속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Flash에 점점 개발 언어적 기능이 강화되고 있는데, 이제 Flash는 ‘완전한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이 되었다고 해도 과장이 아닙니다. 이번 버전에서는 구동 성능 및 스크립팅 엔진이 크게 향상되었다고 하는군요.

제가 1년 전 ZDNET 칼럼에서 언급했다시피, 이제 Vista가 출시되면 PDF와 SWF에 있어 대단한 격전이 발생할 것입니다.

와우! Adobe의 건투를 빕니다. Adobe가 MS와 멋진 경쟁을 펼쳐서 해당 분야가 크게 도약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4개:

익명 :

그런데 Adobe Flash Player 가 되면서부터 익스플로러가 뻗는 현상이 생기더군요. 그것도 그 창만 뻗는 게 아니라, 익스플로러를 모조리 다 종료시켜 버리더라구요. -_-;

바비(Bobby) :

TO 은빛늑대님/ 소프트웨어가 무거워지고 기능이 많아지면, 내부적으로 복잡해지고 예외 상황의 처리 능력이 떨어져서 발생하는 증상이죠. 많은 개발 업체들이 겪는 부분입니다만.

그리고 윈도우가 아닌 다른 플랫폼에서는 어떠한지 확인해볼 필요가 있겠네요.

익명 :

설치를 하려고 하는데요...설치가 되어있다고 나오는데 전혀 실행은 되지 않아요...뭐가 잘뭇된건지...돌아다녀봐도 영어로 된 글들만 보이고 뭐가뭔지...

바비(Bobby) :

TO 붕붕님/ 전혀 실행이 되지 않는다는 뜻이 정확히 무엇인지요?

웹에서 플래시가 정상 동작하지 않는다는 뜻인지요?

플래시 플레이어는 복잡한 설치를 필요로 하거나 시스템 충돌이 심한 제품이 아닙니다만.

댓글 쓰기

댓글을 환영합니다.

스팸으로 인해 모든 댓글은 운영자의 승인 후 등록됩니다. 스팸, 욕설은 등록이 거부됩니다. 구글의 블로그 시스템은 트랙백을 지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