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12월 15일

이것은 어떤 애니메이션일까요?

일단 보세요. 그냥 보면 과자 광고내지는 자선 활동에 관한 공익 광고처럼 보이죠 .



이것은 마이크로소프트의 iPod 대항기기인 Zune 의 프로모션 동영상입니다. Zune의 독특한 기능인 소셜 (Social) 공유 기능을 강조한 애니메이션이죠.

애니메이션을 아주 세련되게 잘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부분에까지 많은 투자를 하고 있군요 . 다만 너무 감성적으로 터치하는 동영상이라서 , 마지막 Zune 로고가 나오는 장면에서 MS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기분이 좀 상할 지도 모르겠네요. ^^

Zune 사이트도 상당히 세련되게 디자인을 했군요 . 그런데 제품의 사양과 기능을 볼 수 있는 메뉴를 찾기 힘든 것을 보니(결국 찾기는 찾았습니다 T.T), 네이게이션 측면에서 그다지 좋지는 않다고 봅니다.

앞서 소개한 동영상 외에도 Zune Arts 사이트에 여러 애니메이션들이 올라와 있습니다 . 귀엽게 잘 만든 것들이 많네요.

댓글 3개:

익명 :

음.. CF나 웹사이트 같은 프로모션은 좋은데..
결정적으로 준 자체의 기기 모양이 정말.. 안습 아닌가요?
MS디자이너들의 감각은 정말..

익명 :

Zune을 오늘 처음 보았는데요 펄님과 같은 생각처럼 디자인은 좀.. ㅋㅋ 그대로 대단한 저력를 지닌 MS가 가만히 있지는 않겠죠. 과연 iPod를 누를 수 있을지 기대되네요.

익명 :

너무 귀엽네요..뒤뚱뒤뚱~~
귀여운걸 무지 좋아합니다

댓글 쓰기

댓글을 환영합니다.

스팸으로 인해 모든 댓글은 운영자의 승인 후 등록됩니다. 스팸, 욕설은 등록이 거부됩니다. 구글의 블로그 시스템은 트랙백을 지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