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7월 7일

요즘 근황

1. 지난주부터 주말까지 몸이 아파서 계속 고생했습니다. 사실 왜 아픈지는 별로 중요하지 않죠. 내년이면 자취생활 20년이 되는데, 드디어 여기저기 망가진 티가 나기 시작하는거죠. 얼마전 좀 제대로 한 건강검진 결과가 나왔는데, 걱정했던 사항들이 그대로 나왔더군요.

그래서 6년 전 다리 골절로 인해 1년 동안 쇠심 박고 지내면서 중단했던 택견을 다시 시작할 것을 고민 중입니다. 아, 지금도 비 오기 전에 오른쪽 다리가 먼저 아는데..

2. 한겨레 기사를 보니, 주말에 촛불문화제가 대단했더군요. 집에서 아프리카로 시청을 했죠. 안치환씨가 나와서 노래를 부르던데요. 사람들 모습을 보니 일종의 축제처럼 보이더군요.

어떻게 하다 보니, 우리는 특이한/재미있는/이상한/신기한 문화를 갖게 되어 버렸네요.

3. 제가 운영하는 팀블로그 스마트플레이스에서 다가오는 토요일에 Demo Day라는 작은 행사를 합니다. 벤처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한번 살펴보세요.

4. 제가 좋아하는 올디스 가수인 Cliff Richard가 1970년대 부른 Miss You Nights이라는 노래를 들어보세요. 누군가 그리운 사람이 있을 때, 새벽에 와인 한잔 마시고 들으면 눈물이 날지도 몰라요.

댓글 12개:

익명 :

운동은 어떤 보약보다도 좋습니다.
좋아하는 운동하면 머리도 맑아지고 기분도 좋아져요. 한가지 운동을 꾸준히 하면 어느새 운동에 중독되서 운동없이 살 수 없게 된답니다. 빨리 그렇게 되시길...^^

익명 :

=o= 술을 줄이고.. 운동을 다시 하시는게 최고의 처방법인 것 같아요;

저는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위 두가지를 시작했는데 그게 몸을 가볍게 해주더라고요;

이참에 보약한첩.. 지으심이...

익명 :

한석님이 어딘가 아픈건 웬지 잘 안어울립니다. 얼른 쾌차하세요^^

익명 :

건강에 유의하세요 소장님.. 데모데이 소식을 늦게 접해서 신청했는데, 대깁니다. 혹시나 참가 가능하게 되면 인사드릴게요~

익명 :

ㅋ...여전히 류한석님의 블로그는 많은 사람들이 와서 댓글을 남기는군요. ^^;

오랜만에 한 번 들렀다 갑니다.

익명 :

건강이 최고라죠. 저도 자취생활 13년... 14년 째가 되어가는데 역시 아프면 본인 손해인 거 같아요.

70년대 미소년 클리프 리차드... (근데 지금 보니 별로 미소년으로 안보인다는...)

익명 :

빨리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익명 :

이제 류한석 소장님도 나이가 들어가시는데.. ㅋㅋ 건강도 좀 챙기셔야죠.
몸에 맞는 적당한 운동을 찾아 꾸준히 하시면서 몸관리도 좀 하시길 바랍니다.
오랜만에 들렀는데, 건강이 안좋으시다 해서 댓글 인사 남겨 봅니다.

익명 :

'난상토론회'도 선명한 네이밍이었는데, 'Demo day' 도 좋군요. 류한석님 작품인지요?
일하시는 것 뵈면, 제가 IT를 잘 모르고 '개발자'가 아닌 것이 참 안타깝습니다.
제 관심사를 나눌 수 있는 팀블로그를 할 수 있다면 참 좋을텐데...
류한석님의 블로그에 대한 순례기를 썼기에 트랙백했습니다. 좋은 마음으로 썼으니, 기분좋게 읽어주시리라 생각합니다. ^^

익명 :

하하, 다른 블로그에서는 트랙백 주소를 찾을 수 있는데, 이 곳에서는 못 찾겠어서, 트랙백을 못하고 있습니다.
방문하셔서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바비(Bobby) :

To 미탄님/ 아, 글 고맙습니다. 글 보고서 깜짝 놀랐습니다.

저에 대해서 잘 정리(?)를 해 놓으셨네요. ^^

참고로, 블로거닷컴은 안타깝게도 트랙백이 안되요.

익명 :

건강 유의하세요~~
한번 나빠지면
쉽게 회복 안됩니다;;

저도 미탄님 블로그 가보고싶음이...

댓글 쓰기

댓글을 환영합니다.

스팸으로 인해 모든 댓글은 운영자의 승인 후 등록됩니다. 스팸, 욕설은 등록이 거부됩니다. 구글의 블로그 시스템은 트랙백을 지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