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10월 30일

사람들을 화나게 해서 이슈를 만드는 마케팅

관련기사: [조선일보] UCC·가상세계와 결합… 광고 이렇게 진화한다

이 동영상들을 순서대로 보세요. 이용자들이 준 별점은 별 하나!

첫번째 동영상. 일부러 카메라 흔들리게 찍은 거 보세요. 후훗,

동영상 조회 수가 적어 보이지만 동일한 동영상이 많이 펌질이 되어 있기 때문에 총합으로 계산을 해야 정확한 조회수가 산출됩니다.

사람들은 좋은 일에는 별로 반응을 하지 않죠. 하지만 나쁜 종류의 일에는 불같이 반응을 하죠.

그러니 논란(이슈)를 만들어 내는 방법은 심플합니다. 바로 사람들을 화나게 하는 것이죠!

그런데 마케팅을 위해 그렇게까지 해야 하나요? 서글픈 일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댓글을 환영합니다.

스팸으로 인해 모든 댓글은 운영자의 승인 후 등록됩니다. 스팸, 욕설은 등록이 거부됩니다. 구글의 블로그 시스템은 트랙백을 지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