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6월 21일

[온라인 특강] IT 프로젝트를 성공시키는 10가지 PM 기술


제가 이번에 TechNet 온라인 세미나를 하게 되었습니다. 6월27일, 28일 각각 1시간씩 온라인 강의를 하고 Q & A하는 시간을 갖게 됩니다.

강의의 경우 제가 실시간으로 하는 것은 아니고, 미리 녹화해 둔 것을 트는 것입니다. 이번 특강은 커뮤니티를 통해 몇 번 오프라인으로 진행을 했던 내용인데, 아무래도 혼자서 녹음을 한 것이다 보니 직접 청중을 앞에 두고 하는 것에 비해 박진감이 떨어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것을 감안해서 들어주셨으면 합니다. 저는 눈 앞에 청중이 있는 상황에서 흥분 상태로 말할 때 강의가 훨씬 잘 되니까요. 강의에서는 역시 흥(興)이 가장 중요합니다. ^^

곧 IT PM 주제를 다룬 저의 단행본이 출간될 것입니다. 출판이 되면 블로그를 통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나름대로 제 진심을 담아서 잘 썼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강의와는 달리 Q & A는 제가 직접 실시간으로 음성 답변을 하는 것이니, 혹시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주저하지 말고 질문을 하십시오. ^^

[세미나 소개 페이지]

댓글 2개:

익명 :

얼마전 MS 뉴스레터를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주제가 주제이니만큼 누가 하나 했는데
류한석님이더군요. :D

멋진 특강 기대합니다. ^^

익명 :

필자님의 온라인 특강을 그 시간에 볼 수 없어도 나중에라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쓰기

댓글을 환영합니다.

스팸으로 인해 모든 댓글은 운영자의 승인 후 등록됩니다. 스팸, 욕설은 등록이 거부됩니다. 구글의 블로그 시스템은 트랙백을 지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