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9월 18일

제가 소개하고 싶은 두 명의 PR전문가

오늘은 PR전문가 두 분을 제가 PR 해보겠습니다. ^^

1. 어제 에델만 코리아의 이중대 이사님 승진(부장에서 이사로 승진) 축하 모임이 있어서 오랜만에 저녁 모임에 참석을 했습니다. 정말 공부도 열심히 하시고 블로깅도 열심히 하시고 일도 열심히 하시더니, (단지 승진뿐만 아니고) 여러 좋은 결실들이 나오는 거 같아서 기뻤습니다.

함께 참석한 사람들도 정말 진심으로 기뻐해주더군요. 미국의 영화감독 프랭크 카프라의 영화 속 세상이 실존할 수 있다고 느껴지는 저녁이었습니다.

이중대 이사님, 성격 좋으실 뿐만 아니라 인상도 좋습니다. 블로그는 http://junycap.com 이며, (본인도 인정하다시피 좀 건조하긴 합니다만 ^^) 소셜 미디어에 관한 좋은 정보를 많이 제공하고 있답니다.

2. 얼마 전 구글에 인수된 TNC의 홍보 담당자인 이미나 팀장님(닉네임 꼬날로 유명)과는 개인적으로 많은 대화를 나누지는 못했지만 이래저래 정말 많이 뵈었던 거 같습니다. 워낙 성격이 좋고 사교적이라서 업계에 아는 분들이 참 많죠.

TNC는 이제 구글에 흡수되어 사라지니, 그만두고 새로운 직장을 구한다고 하시네요. 그런데 이 분 이력이 독특합니다.

- 엠파스 홍보 담당자 -> SK컴즈에 인수
- 첫눈 홍보 담당자 -> NHN에 인수
- TNC 홍보 담당자 -> 구글에 인수

대단하지 않습니까? 그래서 제가 모임에서 농담반 진담반으로 얘기했죠. 다음 번에 대박 터질 인터넷 기업을 알려면, 꼬날님이 입사하는 회사를 보라!

현재 꼬날님은 여러 업체들로부터 잡오퍼를 받고 있는데 아직 최종 결정하지는 않으셨다고 합니다. 나름 신의 손(?)이라고 생각되니, 축복을 받고 싶은 업체는 꼬날님과 컨택해 보세요. 꼬날님의 블로그는 http://kkonal.com 입니다.

댓글 7개:

익명 :

꼬날님이 구글에서 홍보 담당자 하면 구글도 인수될까요? ㅎㅎ

익명 :

소장님 블로그의 막강 파워를 실감하는 하루입니다. 앞으로 더 자주 뵐 수 있길 .. :-)

익명 :

소장님, 저를 좋게 봐주시고, 이렇게 꼬날님과 함께 단독 포스트로 소개도 해주시고 매우 매우 감사합니다. 어제 술자리도 함께 해주시어 영광이였고 앞으로도 승승장구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익명 :

어ㄷ비에 홍보 담당자 자리있어요~
미나님이 오심 어떻게 될지 기대되네요 ^^

바비(Bobby) :

To All/ 모두 승승장구하세요~ ^^

archmond :

신의 손 꼬날님 앞으로 대박 터지길 기원해봅니다..ㅎㅎ

류한석님 블로그 오랜만에 들렸네요~ 잘 계셨는지요?

익명 :

아크몬드님.. 태터앤미디어 행사에서 다시 만나길 기대해 봅니다. 고마와요~:-)
옥고수님.. 한 번도 제대로 인사를 못 드려서 아쉬워요. 다음번에 만나면 인사 드리겠습니다.

댓글 쓰기

댓글을 환영합니다.

스팸으로 인해 모든 댓글은 운영자의 승인 후 등록됩니다. 스팸, 욕설은 등록이 거부됩니다. 구글의 블로그 시스템은 트랙백을 지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