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9월 29일

쇼피디님의 서적 출간 소식

현직 KBS PD이고 쇼피디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신 고찬수님이 서적을 출간했다는 소식을 전해주셨습니다. 친분이 있는 분이니 이럴 때 작은 홍보라도 도와드리기 위해 글을 씁니다. ^^

고찬수님은 기존 방송 업계 종사자들 중에서 누구보다도 디지털 미디어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하고 계신 분으로 알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쇼 연출을 주로 하셨는데(그래서 닉이 쇼피디!), 현재는 미래방송 전략을 수립하는 일을 하고 계시고요.

이번에 출간하신 서적은 (저 같이 하드코어한 업계 종사자보다는) 뉴미디어, 디지털 미디어에 관심이 있는 학생과 일반인, 업계 입문자들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어렵지 않게 쓰여진 글이니 잘 읽힐 뿐만 아니라, 여러 카테고리를 다루고 있어서 단기간 내에 많은 정보를 습득하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PS: 아직 인터넷 서점에는 등록되지 않았네요. 쇼피니님, 빨리 등록하라고 하세요~

댓글 1개:

익명 :

안녕하세요, 쇼피디 고찬수피디입니다.
죄송합니다. 출간되었다고 소개를 드렸는데 책을 구입하기가 어려우셨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습니다.

이제 인터넷 교보문고에서 '쇼피디의 미래방송이야기'를 치시면 책을 구입하실 수 있을 겁니다.
아래 링크된 주소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교보문고 링크주소
http://www.kyobobook.co.kr/product/detailViewKor.laf?ejkGb=KOR&mallGb=KOR&barcode=9788996133711&orderClick=LAG

댓글 쓰기

댓글을 환영합니다.

스팸으로 인해 모든 댓글은 운영자의 승인 후 등록됩니다. 스팸, 욕설은 등록이 거부됩니다. 구글의 블로그 시스템은 트랙백을 지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