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하지 않던 바로 그것을 해보세요. 인생의 화학반응이 일어납니다. 새로운 세상을 발견할 수 있는 미션을 드릴께요. 물론 그것을 하고 안하고는 120% 본인의 자유입니다. ^^
네 가지 이벤트를 알려 드립니다.
1. 3월 12~14일: 연극 “화성에서 온 남자와 금성에서 온 여자” 관람 (무료)
저는 이미 본 연극인데, 재미있습니다. 개발자들이여, 공연을 보세요. 감수성이 풍부한 개발자가 창의적인 개발을 잘합니다. 제 글을 늦게 확인하여 이벤트가 마감되었으면 돈 주고 보세요. 후회스러우면 저한테 따지세요. 술 사겠습니다. ^^
단, 이 연극의 제목은 단지 책에서 차용한 것이며 책의 내용과는 직접적으로 상관이 없습니다. 세 커플의 이야기를 잔잔하게 보여줄 뿐입니다. 그리고 제대로 된 연애 경험이 없는 분, 나이가 어린 분은 공감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관람후기를 보시면 알겠지만, 극과 극을 달립니다. 이것을 감안해서 신청하세요.
2. 3월 13일: VC++ 세미나 및 영화 관람 (1천원)
용산 랜드시네마는 그리 나쁘지 않은 영화관인데 근처 용산CGV때문에 참 장사가 안되죠. 주말에 예매하지 않고 가도 영화를 볼 수 있는, 몇 안 되는 서울 시내 영화관 중 하나일 겁니다. 바로 그런 장소를 빌려서 월간 마소와 마이크로소프트가 VC++ 세미나를 한 후 괜찮은 영화 관람 기회를 제공합니다.
3. 3월 15일: 오! 브라더스 밴드와 함께 하는 즐거운 파티 (5천원)
록큰롤, 디스코를 좋아하시는 분께 추천합니다. 오! 브라더스 밴드는 제가 좋아하는 인디 밴드입니다. 혼자 오면 뻘쭘 할 수 있으니까 음악을 좋아하는 친구들과 함께 오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하단의 동영상은 그들의 노래 '시원한 바닷물에 퐁당빠질 로맨스'
4. 3월 16일: 대한민국 블로거 컨퍼런스 (무료)
네이버, 다음, 티스토리, 이글루스, 야후, 태터툴즈 등 완전 개성이 다른 블로거들이 한자리에 모입니다. 색다른 경험을 하세요. 이에 대한 소개는 이 포스트를 참고하세요.
현재 네이버, 다음/티스토리 블로거들을 위한 좌석은 경쟁률이 치열해서 추첨으로 결정될 예정이고요. 그 외의 블로그를 이용하는 분들을 위한 TO는 아직 남아 있습니다. 해당 TO가 3월7일까지 다 차지 않으면 네이버, 다음/티스토리 블로거들에게 배정이 될 예정입니다. 참 어렵게 마련한 자리이니 빨리 신청하시어 색다른 경험하시기를 바래요.
다음 주는 팍팍 노세요. 그럴 때도 있어야 하지 않겠어요?
그리고요,
귀차니즘을 참고 실행하는 사람에게 복이 옵니다. ^^
댓글 2개: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IT 후배가 아닌 사람은 신청하면 안되나요? ^^
하하 농담입니다만, 나이먹은 사람은 이런 이벤트에서도 소외되는것 같아 서럽군요. ^^;
댓글 쓰기
댓글을 환영합니다.
스팸으로 인해 모든 댓글은 운영자의 승인 후 등록됩니다. 스팸, 욕설은 등록이 거부됩니다. 구글의 블로그 시스템은 트랙백을 지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