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2월 20일

개발자/엔지니어를 위한 경력관리 세미나에 오세요

그림출처: http://www.ctdol.state.ct.us/youth/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Hero 블로그에서 진행하는 시리즈 세미나에서 강사를 맡았습니다.

[신청] 개발자/엔지니어를 위한 경력관리 방법

얼마 전에는 JCO에서 개발자 창업에 대해 강의를 했는데, 이번에는 경력관리에 대한 강의네요. 언젠가는 후배들에게 해주고 싶었던 얘기들이 있었는데 이번에 해야겠어요.

16년의 사회생활 동안 대기업, 중소기업, 외국계회사, 벤처기업, 프리랜서, 창업, 백수를 전전하면서 겪었던 시행착오의 경험과 깨달음을 알려 드릴께요. (정답은 아니더라도 좋은 참고가 되기를 바라며)

저는 뻔한 교과서적인 얘기는 재미없어서 싫어하는 사람이니까, 저만이 할 수 있는 얘기를 할 겁니다. 토론식의 Q/A 시간도 충분히 가져볼께요. 참가비는 무료에요.

관심 있는 분들은 편하게 오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자극도 얻어가세요. ^^

댓글 3개:

익명 :

아- 가보고 싶은 세미나인데

지방에 거주하는지라..

참 이럴때 안타깝네요.

Perfect Java :

와우~ 인원수를 많이 늘린걸로 아는데
역시 대기자네요~
회사근처라 좋았었는데..

경력이랍시고..이력서 내놓으면 은근히 지저분한게..제 인생에 후회되지만 되돌릴 수 없는 것중 하나가 경력관리인거 같네요.
앞으로라도 잘해야 겠죠..^^

익명 :

대기자 71등이에요 OTL;
혹시 행사 도우미 필요하지 않으세요?
무엇이든지 시키는데로 다 할께요ㅡㅡ;
행사후 청소하든가, 도시락 준비나 무엇이든지;
도우미라도 어떻게 안될까요?ㅠㅠ;;

댓글 쓰기

댓글을 환영합니다.

스팸으로 인해 모든 댓글은 운영자의 승인 후 등록됩니다. 스팸, 욕설은 등록이 거부됩니다. 구글의 블로그 시스템은 트랙백을 지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