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8월 15일

[올드무비/올드팝] Because You're You

올드무비와 올드팝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가끔 시간이 있을 때 갖고 있는 DVD, CD를 찾아서 감상하거나 인터넷에서 추억의 자료들을 찾고 보곤 합니다.

얼마 전 YouTube에서 좋은 클립을 찾았습니다. 와, 이런 마이너한 자료도 올라와 있다니 역시 YouTube입니다. ^^

그건 바로 60년대 청춘 영화인 Bikini Beach인데, 몇 년 전 미국에서 DVD가 출시되었을 때 제가 바로 아마존에서 구입한 영화이죠. 대단한 명작 영화는 결코 아니고 그냥 로맨스/코미디 영화입니다만, 60년대의 분위기가 잘 묘사되어 있어 좋아하는 영화입니다.

그 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장면이 동영상으로 올라온 것을 찾았습니다. 영화의 주인공이자 그 시절의 유명한 가수인 Frankie Avalon과 Annette Funicello가 해변을 걸으며 대화를 하다가 Because You're You라는 노래를 함께 부르는 장면이죠.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장면을 해변가와 합성한 것 하며, 순진하고 부드러운 멜로디, 낭만적인 가사, 그리고 프랭키 아발론(남자)이 노래 부를 때 씹는 듯한 입 모양새를 좋아합니다.

위의 동영상을 재생하면, 음악은 40초 정도 지나면 나올 겁니다. 잠시 들어보세요. 흔히 들을 수 있는 노래는 결코 아니니까요.

당신을 왜 사랑하냐고요?

왜냐하면 당신은 당신이기 때문입니다.

댓글 2개:

HARI :

정말 말랑달콤한 가사에요~
사랑에 빠졌을 때,,
그보다 더 적당한 이유는 없는 것 같네요.
"Because you're you~~"

그나저나!
노래 끝나고 드래그 레이싱에 대한 얘기가 나오네요!! 갑자기 영화가 궁금해졌다는~~ 관심사 자극 ^^;

바비(Bobby) :

TO HARI님/ 영화는 별로 추천하지 않아요.

저는 이 영화를 좋아하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별로 일 거 같은 생각이.. ^^

다만 올드팝과 60년대 분위기를 좋아한다면 보셔도 괜찮을 듯.

댓글 쓰기

댓글을 환영합니다.

스팸으로 인해 모든 댓글은 운영자의 승인 후 등록됩니다. 스팸, 욕설은 등록이 거부됩니다. 구글의 블로그 시스템은 트랙백을 지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