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2월 4일

내일(12/5) 웹월드 컨퍼런스 초대권 2매를 선착순 제공합니다 (마감)

제가 웹월드 컨퍼런스 2008의 마지막 날 ‘웹개발 전략’에서 강의를 맡았는데, 초대권 2매를 받았습니다. 그래서 초대권을 제 블로그의 독자 분들께 제공하려고 합니다.

링크: 웹월드 컨퍼런스 2008 행사 안내

행사 내용을 살펴보신 후, 꼭 참가하시고 싶은 분은 덧글에 이름/소속/사유를 적어주세요. 선착순 두 분께 무료 참석의 기회를 드리겠습니다. 반드시 참석 가능하신 분만 신청해 주세요~

(마감되었습니다)

댓글 6개:

Unknown :

안녕하세요.
평소에 블러그를 구독하면서, 많은 것들을 배우기도 하고 다시 한번 생각할 수 있는 계기로 삼고 있습니다.

이름 : 김성근
소속: SEC
사유: 올해의 마지막 세미나 인것 같은데, 올해를 마무리 하고 내년을 준비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익명 :

이름 : 이광운
소속 : (주)엠유네트웍스
사유 : 초대권으로 세미나에 참가해본일이 없어서 ( 농담 )
웹 관련한 최근 내용들을 꼭 들어보고 싶어서 덧글 남겨봅니다.
류한석님의 입담도 듣고 싶구요. ;)

익명 :

오호 안녕하세요. 주로 RSS창에서만 보다가 댓글을 남기러 달려왔네요 ㅎㅎ 쵸큼 죄송하다능 ('-' ;

저는 개발자가 꿈인 학생이구요. 공짜라면 어디든 달려갑니다; 지금은 휴학기간동안 싸이월드 QA팀에서 Test업무를 하고있어요. 자연스레 웹 서비스에 관심이 많아 지더군요 ^-^직접 강연까지 하신다니 기대가 되는군요

이름 : 김은호
소속 : 명지대학교
사유 : 공짜라서++!?

바비(Bobby) :

To kim님, 떵꺼리님/ 선착순이므로 두 분이 선정되셨습니다. 제가 명단을 등록하여 놓을테니 두 분은 행사장에 오셔서 이름을 말씀하시면 되고요. 혹시 문제가 있으면, 김지영님을 찾아서 저의 초대자라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김은호님, 덧글을 좀 늦게 다셨네요. 죄송합니다.

익명 :

하하 그러게요 좀 늦었네요 ^^; 다른분에게 좋은 기회가 갔으니 머 할수 없네요 저는 RSS에서 계속 지켜보도록 하게스미다 (++

Unknown :

음. 오전에 제안서 쓰느라고 늦게 봤는데..
아쉽네용. 으하하.

댓글 쓰기

댓글을 환영합니다.

스팸으로 인해 모든 댓글은 운영자의 승인 후 등록됩니다. 스팸, 욕설은 등록이 거부됩니다. 구글의 블로그 시스템은 트랙백을 지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