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8월 6일

동영상 검색 사이트 Enswer(엔써)의 임팩트

Enswer 사이트

나중에 밝혀질 테니 미리 말씀 드리면, 제가 아는 분이 참여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어쨌든 저는 순수한 제3자가 아닌, 이해관계자임을 미리 밝힙니다.

엔써에서 원하는 음악, UCC, TV씬, 영화 클립 등등을 한번 찾아보세요. 저는 (이해관계자라서가 아니라) 정말 검색 결과에 반해서, 얼마 전부터 텍스트는 구글에서, 동영상은 엔써에서 검색하고 있습니다.

엔써 블로그를 보면, 이 서비스가 얼마나 탁월한지 잘 나와 있습니다. 검색성능이 실제로 그렇습니다. 다른 동영상 검색 서비스와 한번 비교 해보시지요.

일단 오늘은 여기까지. 자세한 사항은 다시 다루죠.

댓글 3개:

익명 :

요즘 국내에선 음악이나 동영상 검색도 저작권 위반으로 몰아넣으려는 움직임이 있어서 조금 걱정되네요.

Amurtare :

음..요즘 개인적으로는 동영상 검색을 묻지마검색(동영상카테고리)로 하고 있는데, 첫인상으로는 검색 첫화면에 더 많은 정보를 보여주고 있는 점에서 '묻지마검색'이 더 끌리는 것 같습니다.

익명 :

안녕하세요 bobby님. 동영상 검색 Enswer입니다. Enswer를 잘 소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그간 뜸했던 개발팀 근황을 블로그에 올렸기에 링크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격려,제안 기대하겠습니다.주말 잘 보내시길.. :-)

댓글 쓰기

댓글을 환영합니다.

스팸으로 인해 모든 댓글은 운영자의 승인 후 등록됩니다. 스팸, 욕설은 등록이 거부됩니다. 구글의 블로그 시스템은 트랙백을 지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