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12월 23일

스마트플레이스 IT 난상토론회에서 뵙겠습니다

드디어 오늘이군요! 제가 직접 호스트를 하게 된 흔치 않은 행사입니다. 그만큼 토론회에 깊은 애정을 갖고 있다는 뜻이겠죠. ^^

제 스스로에게는, 작은 것이나마 직접 실천하고 좀 더 생산적인 인간이 되었다는 의미가 있는 거 같습니다.

오늘 참여 못하시는 분들께서는 스마트플레이스에 올라오는 후기를 참고하세요. 제가 행사 후기 포스트를 올린 후, 참여자분들께서 트랙백 또는 덧글로 링크를 남겨주시도록 장려할 예정입니다.

이번 토론회의 반응이 좋을 경우 주제를 계속 바꿔가면서 정기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므로, 후기 읽어보신 후 관심이 있으신 분은 다음 기회에 참여하시면 좋겠습니다.

어쨌든 오늘은 재미있는 하루가 될 거 같습니다.

저녁 때는 커뮤니티 지인들과 망년회가 있습니다. (건전하게 폭탄주를 후다닥 마시고 1시간 만에 취해서 집에 일찍 갈 예정입니다. 술자리는 빨리 끝내는게 좋죠. ^^)

좋은 주말,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댓글 2개:

익명 :

폭탄주 마시기 전에 우유 좀 드시고 폭탄주 마시면서 과일 안주도 많이 드셔야 할 거 같네요... ^^

익명 :

지금쯤 뒷풀이 하고 계시겠죠? 전 사무실로 ㅋ.. 오늘 오전에 50순위권으로 들어가게 되서 참여 했습니다. 뜻하지 않게 경품도 타고 ^^.. 많은분들 다들 수고 하셧고.. 재밌었습니다. 더 자세한 후기는 집에가서 트랙백으로 담겠습니다.즐거운 성탄절 되시길...

댓글 쓰기

댓글을 환영합니다.

스팸으로 인해 모든 댓글은 운영자의 승인 후 등록됩니다. 스팸, 욕설은 등록이 거부됩니다. 구글의 블로그 시스템은 트랙백을 지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