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3월 6일

IT 이야기, 경력 상담

관련 글: [Hero 블로그] 여러분의 이야기를 들려 주세요~ "IT 이야기"

제가 지난 포스트에 썼던 “경력관리 강의”를 호스트한 곳이 바로 Hero 블로그인데요. 현재 트랙백으로 ‘IT 이야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저의 강의를 들으셨던 분들은, 짧게라도 좋으니 해당 포스트에 트랙백을 보내주세요.

MS 제품과 관련된 내용이 아니더라도, 자신의 IT 입문기나 에피소드 등 IT인으로서의 삶에 대한 얘기면 모두 OK랍니다. 1등에 선정되시면 저와 함께 올랜도에 가시는 겁니다. ^^ (저는 그때 출장으로 컨퍼런스 참가 예정입니다. 3년째 계속 가는 컨퍼런스입니다.)

그리고 3월 20일 그랜드힐튼 호텔에서 신제품 런칭 행사를 하는데, 블로거 사랑방도 만들어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트랙백 남겨주신 분들이 행사에 오실 경우 사랑방에서 인사의 자리를 가질 예정이라네요.

이런 개발자/엔지니어 중심의 블로그 마케팅이 성공해야 앞으로 더욱 더 많은 기업들이 제대로 관심을 가지지 않겠어요?

Hero 블로그에 트랙백 보내신 분은 제 블로그에도 간단히 덧글과 링크 남겨주세요. 그럼 제가 기억해 놓았다가 향후 제가 하는 이벤트나 강의에 우선적으로 초대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경력 상담을 원하시는 분이 있을 경우, 몇 분을 선정하여 직접 만나서 대화를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밥도 제가 사죠. 인생 후배들한테 밥 사는 게 제 취미생활이에요. ^^

댓글 2개:

익명 :

아,, 올랜도 구미가 땡기는데요? ㅎㅎ
실은 이거 올리려고 블로그를 만들게 된거죠~

여튼 저도 올렸습니다~
그럼 앞으로 이벤트나 강의 초대해 주시는건가요?! 잘하면 밥도~ (^_^;)

익명 :

글 올렸습니다.^^

댓글 쓰기

댓글을 환영합니다.

스팸으로 인해 모든 댓글은 운영자의 승인 후 등록됩니다. 스팸, 욕설은 등록이 거부됩니다. 구글의 블로그 시스템은 트랙백을 지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