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3월 25일

이런 여자에게 걸리면 끝장(?)이죠

북마크 사이트를 통해 다음 미즈넷의 “그를 확 잡는 스킨쉽의 기술”이라는 글을 보게 되었습니다. 스킨쉽에 해당되는 내용만 있는 것은 아니고, 남자의 호감을 얻은 뒤 그의 마음을 들었다 났다 하면서 완전히 플레이하는 기술이군요.

좋은 여자분이 이런 기술을 발휘한다면 사랑의 신선도를 유지해서 결과적으로 남자가 행복할 수도 있겠지만,

만일 나쁜 여자가 이런 기술을 사용한다면?
윽, 다 털리고 홈리스되는 겁니다. 제가 본 적 있다고요! ^^

댓글 3개:

익명 :

호호.. 장난 아니네요 ㅋㅋ 저도 걸리면 딱이겠는데요 >.< 반대는 없나 어디~~

Unknown :

능력있는 남자한테나 이런 작업도 들어오지 저한테는...
OTL

Dennis Kim :

하하~ 한번 당해보고 싶네요~

댓글 쓰기

댓글을 환영합니다.

스팸으로 인해 모든 댓글은 운영자의 승인 후 등록됩니다. 스팸, 욕설은 등록이 거부됩니다. 구글의 블로그 시스템은 트랙백을 지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