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3월 11일

100 치어걸: 여러분을 응원하는 100명의 여성들

구인/구직 서비스를 하는 SOFTBANK Human Capital이 자사가 운영하는 이커리어(http://www.ecareer.ne.jp) 사이트의 홍보를 위해, ‘100 치어걸’이라는 프로모션 사이트를 2월 28일에 오픈했습니다.

100 치어걸


100명이 다 로딩될 때까지 기다리시면, 미적 디자인을 잘 살린 Zooming UI를 볼 수 있습니다.

Zooming UI는 제가 몇 년 전부터 관심을 갖고 있는 분야이고 실제 프로젝트에서도 활용했었는데, 이제는 디바이스의 스크린에서도 대세죠. 다만, 성능 문제와 구현상의 난이도로 인해 여전히 진입장벽이 있습니다만.

사이트의 임팩트는 확실하네요. 단, 화면 전체가 플래시로 되어 있고 전송되는 데이터가 큰 관계로 성능이 좋은 PC와 빠른 네트웍이 필요하다는 것은 어쩔 수 없는 단점입니다.

동영상과 프로필을 볼 수도 있고, 블로그에 넣을 수도 있는데, 구직을 하는 남성(?)들을 대상으로 한 바이러스 마케팅을 노린 거 같습니다.

UX(사용자경험), 그리고 바이럴 마케팅에 관심 있는 분들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댓글 1개:

joongtae :

UX에는 관심이 없으나 100명에게 관심이 있다는 1인. ^^
얼굴도 착하고 몸매도 착한 분이 많아서인지 확실히 충격파가 강하군요.
앞으로도 이런 정보 계속 올려주시면 피플웨어 복 받을 겁니다. ^^;

댓글 쓰기

댓글을 환영합니다.

스팸으로 인해 모든 댓글은 운영자의 승인 후 등록됩니다. 스팸, 욕설은 등록이 거부됩니다. 구글의 블로그 시스템은 트랙백을 지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