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3월 15일

드디어 대한민국 블로거 컨퍼런스

아, 수많은 우여곡절 끝에 드디어 블로거 컨퍼런스가 내일(3월 16일, 일요일) 개최됩니다. 네이버, 다음, 티스토리, 야후, 이글루스, 엠파스, 파란, 태터툴즈 그리고 싸이월드까지 다양한 블로거 2천명이 참가합니다.


제가 어쩌다 보니 사회를 맡게 되었네요. T.T

아마도 아마추어리즘의 극치를 보여주게 될 거 같아요. 하지만 저 또한 블로거의 한 명으로서 그냥 순수하게 진행해 보겠습니다. 그리고 오전 등록시간과 점심시간에 참석자들을 위해, 일명 블로그스타(영화 라디오스타식의 토크)를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블로거스피치를 하는 블로거들, 참가 블로거들을 소개하고 편하게 얘기하는 자유 형식의 시간입니다. 얼마나 재미있을 지는 모르지만, 소탈하고 인간적인 시간이 될 것으로 봅니다.

행운을 기원해 주세요~

댓글 6개:

kimgisa :

오늘 행사 정말 좋았습니다. 특히 사회도 정말 멋졌구요^^. 앞으로도 이런 기회가 많이 생기고, 보다 알차게 꾸며져서 많은 네티즌 블로거들이 정보를 공유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좋은 자리를 만들어 주셔서 매우 감사합니다.

goigoi :

마지막 감격에 넘치는 한마디 저도 뭉클했습니다! 편히 쉬세요

꼬날 :

소장님, 의미있는 행사였습니다. 수고 많이하셨어요. 공연 끝날 무렵에 가족과 약속이 있어서 서둘러 나왔는데, 소장님 인사말이 들려서 '아차' 했습니다. ㅎㅎ
ㅡ.ㅡ 그 타임에 재등장하실지 몰랐어요.

정말 수고 많이하셨습니다.

긍정의 힘 :

앗~안녕하세요~류한석님~^-^
오늘 센스넘치시는 사회 멋지셨어요!
제가 DSLR이 아니라 똑딱이라서 멋진 사진을 못찍어드려서 너무너무 아쉽습니다.
얼른 아르바이트비 모아 DSLR을 살 예정이예요~또 이런 자리가 있을땐 꼭 멋진 사진 찍어드릴께용~>_<
소장님 덕분에 류춘수 건축가님의 강의를 들을 수 있었던것 같아요. 너무너무 기억에 남습니다.
다음에 꼭 다시 뵈었으면 좋겠어요~^^
좋은밤 되시구용!*^_^*

yas00 :

개인적으로 뜻깊고 좋은 행사였습니다. 내년에는 더욱 발전한 행사를 기대하며 내년에도 참가할 것을 약속 드릴게요 ~ 오늘 수고 많으셨어요.

빛이여 :

오늘 행사 사회 보시기라 수고하셨습니다.ㅋㄷ 다음에 한번 보면 인사하고 싶네요.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댓글 쓰기

댓글을 환영합니다.

스팸으로 인해 모든 댓글은 운영자의 승인 후 등록됩니다. 스팸, 욕설은 등록이 거부됩니다. 구글의 블로그 시스템은 트랙백을 지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