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11월 2일

HP의 전CEO, 칼리 피오리나의 회고록

관련 글: [와이어드 뉴스] 칼리 피오리나, 속내를 털어놓다

먼저 투정 하나: 이전에 이 글을 읽고 그냥 메모장에 감상을 적어 놓았는데, Windows XP가 새벽에 혼자 패치하고서는 리부팅해버리는 바람에 저장해놓지 않은 글이 사라져 버렸습니다. -.-

인터뷰 내용은 상당히 진솔한 느낌을 주며, 특히 여성분들께서 읽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칼리 피오리나의 회고록을 꼭 읽어보고 싶군요. 다양한 평가가 가능한 사람입니다. 제가 이전에도 칼리 피오리나와 관련된 글을 쓴 적이 있죠.

이전 포스트: 칼리 피오리나에 대한 칼럼을 읽고

인터뷰 내용 중, 저와 생각이 같으면서 특히 강조하고 싶은 부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말하고 싶은 것 중 하나는 지금 이 순간이야말로 정보기술이 변혁을 꾀할 수 있는 시기라는 점이다. 지금까지 다른 모든 것은 워밍업에 불과했다. 모든 물리적인 프로세스가 디지털 프로세스, 모바일 프로세스, 가상 프로세스, 개인적인 프로세스로 바뀔 것이다. 그리고 우리가 지금 목도하고 있는 변화는 상당 기간 동안 지속될 것이다. 그것은 거품이 아니다. 진정한 변혁이다.

그러나 실리콘 밸리는 더 이상 실리콘 밸리만이 변혁과 그 추진력이 되는 혁신이 일어나는 유일한 장소가 아니라는 점을 받아들여야 한다고 생각한다. 실리콘 밸리는 변혁의 장에 대해 생각을 달리해야 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댓글을 환영합니다.

스팸으로 인해 모든 댓글은 운영자의 승인 후 등록됩니다. 스팸, 욕설은 등록이 거부됩니다. 구글의 블로그 시스템은 트랙백을 지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