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알고 있었던 소식인데, 드디어 기사화되었군요.
이번 투자는 위젯 업체에 대한 투자, 한국 업체와의 공동 투자, 아시아 시장을 타겟으로 한 투자라는 점에서 의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위젯은 몹시 중요합니다. 많은 정보들을 통해 리서치를 한 결과, 저는 다음과 같은 확신을 갖고 있습니다.
1. 모바일 위젯을 장악하는 자가 모바일 산업을 장악한다.
2. 모바일을 장악하는 자가 차세대 인터넷 산업을 장악한다.
3. 그러므로 모바일 위젯을 장악하는 자가 차세대 인터넷 산업을 장악한다.
모바일 위젯은 사실상 PC에서의 애플리케이션 역할과 동일하므로, 위의 내용에서 ‘위젯’을 ‘애플리케이션’으로 대치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해관계자이므로, 이번 건에 대해서는 여기까지만 말씀드려야 하겠네요.
앞으로 한국에서도 위젯이 제대로 활성화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1개:
전 통신사만 돈번다에 돈을 걸고 싶습니다.
댓글 쓰기
댓글을 환영합니다.
스팸으로 인해 모든 댓글은 운영자의 승인 후 등록됩니다. 스팸, 욕설은 등록이 거부됩니다. 구글의 블로그 시스템은 트랙백을 지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