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9월 13일

한국의 블로거 현황에 대한 기사, 그리고 서적 팀블로그

관련기사: [뉴스위크 한국판] 한국에도 프로 블로거시대 열리나

열리고 있습니다. ^^ 제 멘트가 기사 마지막에 있습니다. 공개 석상에서 몇 번 얘기했던 것인데 이제 저 스스로도 좀 식상하네요. 다른 스토리로 찾아 뵙겠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알려드릴 것이 있습니다.

현재 스마트플레이스, 스마트가젯과 같은 형태로 서적 팀블로그를 준비 중입니다. 도메인은 bookstyle.kr이 될 예정입니다. 책에 대해 깊은 애정을 갖고 있고, 블로그를 갖고 있고, 저희 팀과 함께 서적 팀블로그 운영에 참여하실 분은 제 개인 메일로 연락을 주십시오. 간단한 소개 및 블로그 주소 꼭 알려주시고요. 신청을 하신다고 해서 모두 참여할 수는 없습니다만 작성하신 글의 리뷰, 오프라민 미팅 등 이후의 진행 내용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서적 팀블로그는 단순 블로그이기 보다는 참여 블로거들이 서적 리뷰를 하고, 트랙백을 통해 여러 블로그의 관련 리뷰들을 모으고, 오프라인으로 저자와의 만남/토론 행사를 정기적으로 하는 등 온오프가 믹스된 형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단기간 내에 주목 받는 팀블로그로 만들어 보겠습니다.

댓글 2개:

익명 :

"서적 팀블로그"란 말이 참신하게 다가오네요. 필자님의 열정이 그대로 전해져서 읽는 이로 하여금 즐거움과 희망에 동참하게 해주는 힘이 느껴집니다^^

sunny :

책에 관심있는 사람들에게 좋은 가이드가 될 것 같아요.

댓글 쓰기

댓글을 환영합니다.

스팸으로 인해 모든 댓글은 운영자의 승인 후 등록됩니다. 스팸, 욕설은 등록이 거부됩니다. 구글의 블로그 시스템은 트랙백을 지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