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4월 15일

Can't Help Falling in Love 노래와 아름다운 사랑 표현들

당신을 사랑하지 않을 수 없어요 포스트에서 "Can't Help Falling in Love" 노래를 소개한 바 있습니다. 재미있고 흥겨운 뮤지컬 올슉업(All Shook Up)의 1부 마지막 노래이기도 하죠.

워낙 이 노래를 좋아하기 때문에 몇 개 동영상 클립을 더 소개해 봅니다.

하단은 엘비스의 노래에다, 영화 스틸과 사랑에 대한 다양한 표현을 편집한 것입니다. YouTube에서 찾았습니다.



하단의 영상은 엘비스의 노래에 “One Tree Hill”이라는 드라마의 연인인 Nathan의 Haley가 나오는 씬을 편집한 것인데요. 마지막 빗속에서의 키스 장면이 멋집니다.



그리고 하단은 대만 F4가 부른 버전입니다.



하단은 Kris라는 아마추어 뮤지션의 라이브입니다.


마지막으로 아마추어 걸 그룹의 합창 버전입니다. 노래가 그리 어렵지 않고 애절한 멜로디와 가사를 가지고 있다 보니까 아마추어들의 노래도 나름의 맛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노래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사연이 있는 법이니까요. ^^

댓글 4개:

익명 :

UB40의 레게 스타일 버전도 있죠.
http://youtube.com/watch?v=_-xSMoAloXs

익명 :

표현하지 않는 사랑은 아무도 모르죠..
알꺼라고 생각하지만...
전 사랑하는 사람에게 사랑한다고 말하는데
그사람은 다른곳을 바라보고있네요..
외사랑의 슬픔=.=

바비(Bobby) :

To Terzeron님/ 추가 선곡 고맙습니다. ^^

To c.l님/ 이심전심이 정말 안되는 마음이 바로 "사랑"일 것입니다. 짝사랑, 외사랑, 어쩌면 개인한테는 정말 서글프고도 소중한 것이지만, 또한 이 세상에 널린 것이 짝사랑이죠.

그것이 바로 사랑의 아이러니..

익명 :

참 좋네요. 매일 와서 글 잘 읽고 갑니다.제 블러그에 따라했습니다.

댓글 쓰기

댓글을 환영합니다.

스팸으로 인해 모든 댓글은 운영자의 승인 후 등록됩니다. 스팸, 욕설은 등록이 거부됩니다. 구글의 블로그 시스템은 트랙백을 지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