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4월 25일

코리아 IT 쇼의 쇼?

관련기사: [한겨레] 닻 올린 ‘한국의 세빗’…‘쇼’밖에 없었다

위 기사는 코리아 아이티 쇼(Korea IT Show) 행사로 살펴본, 최근 국내 이통사들의 치열한 경쟁에 대한 내용인데 KTF를 좀 부각시켰네요.

그런데 전시장에 남성 도우미도 배치했던 SKT와는 달리, KTF는 초미니스커트의 여성 30여명으로만 꾸렸다고 하네요. 그리고 기사는 그것에 대해 왠지 호의적인 분위기랄까요.

이 기사를 본 네티즌들이 하는 말,

쇼를 해라 쇼를 해. 초미니스커트의 여성 30명만으로? 이게 무슨 IT 쇼냐?

(사무실 바로 옆임에도 불구하고) 저는 전시장에 가보지 못했는데요. 가보았으면 시장 경제의 폭주하는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었을 거 같네요.

아, 우리가 사는 이 사회의 본질이 비록 그렇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는 자제하는 모습을 보고 싶군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댓글을 환영합니다.

스팸으로 인해 모든 댓글은 운영자의 승인 후 등록됩니다. 스팸, 욕설은 등록이 거부됩니다. 구글의 블로그 시스템은 트랙백을 지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