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4월 25일

롱혼 서버 발표회에서의 “블로거 이벤트”

제2회 IT 난상토론회의 스폰서를 맡아준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성경란 과장이 롱혼 서버 발표회에서 블로거들을 초대한다고 합니다. 다만 행사의 주제가 서버이다 보니 아무래도 엔지니어, 개발자, IT 매니저들만 해당이 될 거 같습니다.

행사장내에 블로그들만의 별도의 룸을 마련하여 점심식사, 인터넷 연결을 제공하고 참석한 블로거들간의 소셜 네트워킹, 그리고 MS 본사 롱혼 담당 중역과의 대화 시간(통역 제공)도 제공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중요한 또 한가지는, 깜짝 선물이 있다고 하는군요. 그것을 준비하느라 꽤 힘들었다고 합니다. 비밀이라서 제가 블로그에서 밝힐 수는 없군요. 그렇다고 너무 대단한 것을 기대하지는 마시고요. ^^

참석이 가능하신 분께서는 하단의 블로그에서 신청을 하세요. 단순한 관심보다는 실제로 지식이 필요한 엔지니어, 개발자, IT 매니저분들께서 신청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꼬알라의 하얀집] 롱혼 서버 발표회 블로거 초대 이벤트

그리고 때마침 스플의 앤디가 롱혼과 우분투에 대한 글을 써주었습니다. 이번 블로거 이벤트에 Unix, Linux 사용자들도 참여해서 비교해보는 것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Windows Server 엔지니어든, 아니면 Unix 또는 Linux 엔지니어든 서로 만남을 갖고 오픈 마인드로써 OS의 발전 방향에 대해 토론할 수 있는 자리가 되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블로거들을 케어하는 이런 행사가 많았으면 좋겠네요. 혹시 이런 행사를 기획하고 계신 업체가 있을 경우, 제게 연락을 주시면 제 블로그를 통해 홍보해 드리겠습니다. 좋은 행사는 많이 알려야죠. ^^

덧글: IBM, HP, SUN, 그외 여러 업체들도 이런 이벤트 좀 해주세요.

댓글 2개:

익명 :

좋은 행사 소개 감사드립니다.
평일이라 월급쟁이 신분으로 참석은 힘들것 같네요.
말씀대로 많은 기업들이 이런 행사를 마련해 주면 좋을 것 같아요. ^^

바비(Bobby) :

To 편집장님/ 네, 그런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피드백 감사합니다. ^^

댓글 쓰기

댓글을 환영합니다.

스팸으로 인해 모든 댓글은 운영자의 승인 후 등록됩니다. 스팸, 욕설은 등록이 거부됩니다. 구글의 블로그 시스템은 트랙백을 지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