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IT 난상토론회의 스폰서를 맡아준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성경란 과장이 롱혼 서버 발표회에서 블로거들을 초대한다고 합니다. 다만 행사의 주제가 서버이다 보니 아무래도 엔지니어, 개발자, IT 매니저들만 해당이 될 거 같습니다.
행사장내에 블로그들만의 별도의 룸을 마련하여 점심식사, 인터넷 연결을 제공하고 참석한 블로거들간의 소셜 네트워킹, 그리고 MS 본사 롱혼 담당 중역과의 대화 시간(통역 제공)도 제공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중요한 또 한가지는, 깜짝 선물이 있다고 하는군요. 그것을 준비하느라 꽤 힘들었다고 합니다. 비밀이라서 제가 블로그에서 밝힐 수는 없군요. 그렇다고 너무 대단한 것을 기대하지는 마시고요. ^^
참석이 가능하신 분께서는 하단의 블로그에서 신청을 하세요. 단순한 관심보다는 실제로 지식이 필요한 엔지니어, 개발자, IT 매니저분들께서 신청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꼬알라의 하얀집] 롱혼 서버 발표회 블로거 초대 이벤트
그리고 때마침 스플의 앤디가 롱혼과 우분투에 대한 글을 써주었습니다. 이번 블로거 이벤트에 Unix, Linux 사용자들도 참여해서 비교해보는 것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Windows Server 엔지니어든, 아니면 Unix 또는 Linux 엔지니어든 서로 만남을 갖고 오픈 마인드로써 OS의 발전 방향에 대해 토론할 수 있는 자리가 되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블로거들을 케어하는 이런 행사가 많았으면 좋겠네요. 혹시 이런 행사를 기획하고 계신 업체가 있을 경우, 제게 연락을 주시면 제 블로그를 통해 홍보해 드리겠습니다. 좋은 행사는 많이 알려야죠. ^^
덧글: IBM, HP, SUN, 그외 여러 업체들도 이런 이벤트 좀 해주세요.
댓글 2개:
좋은 행사 소개 감사드립니다.
평일이라 월급쟁이 신분으로 참석은 힘들것 같네요.
말씀대로 많은 기업들이 이런 행사를 마련해 주면 좋을 것 같아요. ^^
To 편집장님/ 네, 그런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피드백 감사합니다. ^^
댓글 쓰기
댓글을 환영합니다.
스팸으로 인해 모든 댓글은 운영자의 승인 후 등록됩니다. 스팸, 욕설은 등록이 거부됩니다. 구글의 블로그 시스템은 트랙백을 지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