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4월 29일

애플의 새로운 제품(?) - 아이랙(iRack)

호홋, 실제 제품은 아니고요. MADtv 코미디쇼입니다. 재미있는 패러디네요. ^^



잡스를 좋아하시는 분들 많을 텐데 그냥 재미로 보세요. 마지막에 NG 장면도 있네요. 잡스역을 맡은 Michael Mcdonald라는 코미디 배우는 MADtv에서 다양한 역할로 출현하고 있더군요.

떡이떡이님이 예전에 소개한 동영상도 재미있는데요. 해당 포스트에 삽입된 동영상이 YouTube에서 삭제 되었더군요. 볼 수 있는 것을 소개해 봅니다.

댓글 5개:

익명 :

재미있네요, 역시 MDATV!

근데 첨엔 애플 패러딘줄알았더니,
이라크 전쟁 패러디 였군요.

Don't put more things in iRACK !
iRACK이 IRAQ과 발음이 비슷하니...

이라크에 더 투자말고 전부 빼내!
계속해서 더 꾸역꾸역 집어넣는
맥도날드... ^^

패러디의 진수로군요.
잘봤습니다.

근데, MADtv에 Bobby Lee라고
한국계 코미디언도 있죠.
항상 김정일로 나오는 -_-;

익명 :

ㅋㅋㅋ 한 참 웃었습니다..
근데 패러디에 뼈가 있네요..
우리 나라는 왜 이런 패러디물이 안나올까요.. ~

바비(Bobby) :

To Danny Rho님/ 네, 동시에 여러 부분을 패러디하는 것도 참 기술이네요. ^^

Bobby Lee는 저도 알고 있습니다. (저와 같은 영문명. ^^)

웃기게 생긴 친구죠. 한국 드라마를 어설프게 패러디했던데 내용은 별로 재미가 없더군요.

To 쏭군님/ 언젠가 지식 서비스 사회가 구현되면 가능하지 않을까요? ^^

지금은 이 사회가 너무 형이하학적이라서요.

익명 :

어제 동영상 봤는데 1번 정말 재밌었어요. 저는 이라크 전쟁 패러디라는 건 모르고 rack과 apple과 무슨 사연이 있나보다. 아니면 apple이면 다된다는 생각을 버려라. 브랜드가 전부가 아니다.. 이런 식으로 받아들였거든요. 뭘 몰라서 더 재밌었는지도... (apple run은 이름도 예쁘고 탐나더군요.^^)

바비(Bobby) :

To sunny님/ 재미 있었다니 다행이다. ^^

댓글 쓰기

댓글을 환영합니다.

스팸으로 인해 모든 댓글은 운영자의 승인 후 등록됩니다. 스팸, 욕설은 등록이 거부됩니다. 구글의 블로그 시스템은 트랙백을 지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