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소프트웨어, 피플웨어. 기술의 문제가 아니라 사람의 문제다.
MS 덕분에 먹고 살고 있으며, 여전히 그들의 기술 트렌드를 삶의 중요한 요소로 삼고 있지만초등학교 시절 처음 만난 Apple][의 충격은 20여년이 지난 지금 저를 이 자리로 이끈게 아닌가 싶습니다.누가 이기고 누가 시장에서 인정받던간에인류가 만든 수많은 위대한 기업중 하나인 MS와 애플의 멋진 역사만들기를 기다려 봅니다.구글, MS, 애플... 참 가슴 설레게 하는 이름들입니다 ^^
To nopd님/ 같은 추억을 갖고 계신 분을 만나서 반갑습니다. ^^거기에다 오픈 마인드를 갖고 계셔서 더욱 좋네요. 그렇죠. 누가 이기는가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그러한 과정을 통한 인류의 변화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댓글을 환영합니다.스팸으로 인해 모든 댓글은 운영자의 승인 후 등록됩니다. 스팸, 욕설은 등록이 거부됩니다. 구글의 블로그 시스템은 트랙백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댓글 2개:
MS 덕분에 먹고 살고 있으며, 여전히 그들의 기술 트렌드를 삶의 중요한 요소로 삼고 있지만
초등학교 시절 처음 만난 Apple][의 충격은 20여년이 지난 지금 저를 이 자리로 이끈게 아닌가 싶습니다.
누가 이기고 누가 시장에서 인정받던간에
인류가 만든 수많은 위대한 기업중 하나인 MS와 애플의 멋진 역사만들기를 기다려 봅니다.
구글, MS, 애플... 참 가슴 설레게 하는 이름들입니다 ^^
To nopd님/ 같은 추억을 갖고 계신 분을 만나서 반갑습니다. ^^
거기에다 오픈 마인드를 갖고 계셔서 더욱 좋네요. 그렇죠. 누가 이기는가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그러한 과정을 통한 인류의 변화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쓰기
댓글을 환영합니다.
스팸으로 인해 모든 댓글은 운영자의 승인 후 등록됩니다. 스팸, 욕설은 등록이 거부됩니다. 구글의 블로그 시스템은 트랙백을 지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