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10월 3일

제4회 IT난상토론회, 그리고 두 번째 P캠프

나름, 한국에 즐거운 토론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는 IT난상토론회가 이번 주 토요일 KTH 본사 회의실에서 개최됩니다.

제4회 스마트플레이스 IT난상토론회

이번에는 공간이 좀 넉넉하여 참가자 숫자를 대폭 늘렸습니다. 그리고 남녀 쿼터를 별도로 신청 받고 있는데, 남자 TO는 하루도 안 되어 마감이 되었고 여자 TO는 남아 있네요. 아무래도 우리 업계에 여성 인력이 적은데다가 이런 행사 참여도 소극적인 편이라서 그런 거 같습니다. 좀 두고 보다가 남녀 쿼터 숫자를 조정할 예정입니다. 어쨌든 앞으로도 문화를 바꾸는 실험과 도전은 계속 할 생각입니다.

그리고 IT업계에서 일하는 엔지니어에 국한된 행사입니다만, 두 번째 P캠프가 10/10(수) 저녁에 개최됩니다. IT인력들이 모이는 재미있는 행사라서 추천합니다. ^^

P-Camp 그 두 번째 만남

참고로 말씀 드리면, 이 행사들은 온오프믹스(onoffmix) 서비스를 통해 신청을 받고 있는데요. 온오프믹스는 리트머스²에 입주 예정인 서비스이며, 10월 중에 공개될 리트머스²의 3개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현재 모습에서 지속적으로 많은 업그레이드가 있을 것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댓글을 환영합니다.

스팸으로 인해 모든 댓글은 운영자의 승인 후 등록됩니다. 스팸, 욕설은 등록이 거부됩니다. 구글의 블로그 시스템은 트랙백을 지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