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월 9일

이현정 저자 강연회, 그리고 저의 PM 강의

1. 제가 지난번에 말씀 드린 바 있는데요. “대한민국 진화론”의 이현정 저자가 1월 19일(토)에 한국에서의 마지막 강연회를 갖습니다. 작년 말 서적 출간 후 ‘경력관리’를 주제로 강의를 두 차례 하신 바 있죠.

그런데 이번에는 ‘조직문화’를 주제로 강연을 해주신다고 하네요. 지난 강연에 참석하신 분들도 새로운 내용을 들으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한 인생 선배의 치열한 삶과 철학을 간접 경험한다는 생각으로 오신다면 분명 얻어가시는 것이 있을 겁니다. 책을 읽지 않았어도 강연을 듣는 데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단, 자신의 취향에 맞는 지 아닌 지는 서평 등을 보고서 사전에 판단하고 오세요.

2. 제가 프로젝트 매니지먼트(PM) 특강을 다음주 저녁시간 3일에 걸쳐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가끔 진행하는 강의인데요.

곧 강의 목차가 업데이트될 것입니다만, 작년의 강의 내용에다 “위대한 관리자가 되는 법, 소프트웨어 프로젝트의 이해와 팁, PM 테크닉 등”의 내용을 추가하였습니다. 기존에 비해 시간이 50% 정도 늘어난 만큼 테크닉과 사례 부분을 위주로 보강하였습니다. 직장 경력 3년이 넘는 분들께서 듣는다면 훨씬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평소 궁금하던 사항들, 그리고 이해가 잘 되지 않던(또는 이해하고 싶지 않았던) 현실을 극복할 수 있는 해답을 얻어가는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댓글 7개:

익명 :

대한민국 저자론으로 얼마나 검색해봤는지 모릅니다. 대한민국 진화론이로군요. -_-;

바비(Bobby) :

To 익명님/ 앗, 오타군요. 죄송합니다. 고쳤습니다.

익명 :

'대한민국 진화론'강연에서요. 한국에서 돌연변이가 나오지 않기때문에, '진화'가 되지 못하고 있다는 말씀을 하셨어요. 충격이었습니다.^^

익명 :

책 재밌었어요.
지금 점심시간 이용해서 두번째 읽는 중이었는데.. 마침 포스팅 보고 깜짝.

amychung :

정보 감사합니다. 신청했습니다.

익명 :

옷! 드뎌 기다리고 기다리던 이현정님의 강연이 계획되어 진행되는군요!
근데, 왜 지금 onoffmix.com 에 접속이 안될까요ㅠㅠ;
꼭 참석해야하는데;;

Unknown :

저도 신청했습니다.

드디어 류한석님을 뵐 수 있겠군요!!

아는 척은 못하겠지만 ^^

댓글 쓰기

댓글을 환영합니다.

스팸으로 인해 모든 댓글은 운영자의 승인 후 등록됩니다. 스팸, 욕설은 등록이 거부됩니다. 구글의 블로그 시스템은 트랙백을 지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