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3월 15일

난상토론에 참여하세요! (블로그와 지식근로자)

IT 난상토론회

제가 치프 블로거를 맡고 있는 스마트플레이스에서 두 번째 난상토론회를 개최합니다. 신청 페이지를 오픈한 지 몇 시간도 안 되어 이미 많은 분들께서 신청해주셨습니다.

벌써 참석자 숫자는 채워졌습니다만, 통계적으로 볼 때 행사 전에 취소하시는 분들이 꽤 많기 때문에 20명 이상의 대기자분들이 충분히 참석하실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지난 난상토론회는 아주 재미있었습니다. 이번은 더 재미있어야 하겠죠? ^^
이런저런 이벤트를 준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토론회에서 아이스브레이크 시간을 별도로 배정했습니다만, 제 블로그 구독자 분들께서는 쉬는 시간에 개인적으로도 아는 체 해주시고 반갑게 인사를 나누도록 하죠.

혼자 오는 것을 걱정하지 마세요. 맘 편히 지내다 가실 수 있음을 약속합니다.

그래요. 온라인은 온라인의 한계가 있으니까, 이런 만남을 통해 인간미를 느껴보세요. 그것이야말로 우리가 언제나 아쉬워하던 바로 그것이 아닐까 합니다.

댓글 4개:

익명 :

저도 난상토론을 신청했습니다. 무척 기대가 됩니다. 다만 이런형식의 모임을 처음 갖는터라 살짝 떨리네요^^;
좋은자리 마련하시느라고 정말 고생 많으셨을 것 같습니다.
당일날 뵙겠습니다~

바비(Bobby) :

To SuJae님/ 전혀 부담갖지 말고 와주세요. 직접 경험해 보시면 편하고 재밌다는 것을 실감하실 겁니다. 제가 개런티할께요. ^^

그 날 뵙겠습니다~

익명 :

1회에 참석했었는데.. 2회에는 먹고살기바빠서 참석이 힘들듯... ㅠ..ㅠ http://www.trendons.com/?p=102

바비(Bobby) :

To trendon님/ 뭔가 새로운 일을 시작하셨나보군요.

하시는 일에 건투를 빕니다~

댓글 쓰기

댓글을 환영합니다.

스팸으로 인해 모든 댓글은 운영자의 승인 후 등록됩니다. 스팸, 욕설은 등록이 거부됩니다. 구글의 블로그 시스템은 트랙백을 지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