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12일

[알림] “모바일 플랫폼 비즈니스” 서적 이벤트 (종료)

지난주에 제 신간이 나왔다는 소개를 드린 바 있는데요. ^^

10분께 무상으로 책을 보내드리는 이벤트를 하려고 합니다. 또한 이번 이벤트로 책을 받으신 분과 이미 구입하신 분의 구분 없이, 온라인서점에 서평을 올려주신 분들 중 5명을 선정해 작은 기념품과 차기 책(지금 준비 중이며 가을에 나오는 책입니다)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즉, 이벤트가 두 개입니다.

[이벤트1/종료]

다음의 내용을 읽은 후에 참여해주세요.

1. 스팟 이벤트~ 지금부터 4/14(토) 오후 11시까지 본 포스트에 댓글로 닉네임, 직종, 경력년수, 하고 싶은 말을 적어주세요(댓글은 제가 승인한 후 등록되니 참고하세요).
2. 이벤트 마감 후 제가 임의로 10명을 선정하여 본 포스트의 하단에 당첨자를 게시할 테니 해당되시는 분은 제 메일(hanseok.ryu@지메일)로 이름, 주소, 휴대폰번호를 알려주세요. 택배로 책을 보내드리겠습니다.
3. 책을 받으신 분은 독서 후 예스24, 인터파크, 교보문고 등 온라인서점에 서평을 올려주세요. 강제사항은 아니지만 그렇게 해주시면 기쁘겠습니다.
4. 트위터나 페이스북을 통해 RT나 공유해주신 분은 댓글 적으실 때 해당 내용의 언급과 함께 아이디 남겨주세요. 선정 시 참고하겠습니다.

[이벤트2/종료]

이벤트1과는 별개이며 다음의 내용을 읽은 후에 참여해주세요.

1. 온라인서점에 서평을 올리신 후 링크를 적어 제게 메일을 주세요(5월 31일 마감).
2. 5월 31일에 5명을 선정하여 본 포스트의 하단에 닉네임을 게시하고, 주소 파악을 위해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선정된 5명의 독자분께는 제가 준비한 작은 기념품을 먼저 보내드리고, 차기 책(가을에 출간될)은 추후에 보내드리겠습니다.
3. 혹시 너무 많은 서평이 올라오면 이벤트를 조기 종료할 수도 있습니다(그럴 일은 없을 거 같습니다만… ㅎㅎ). 이벤트1로 책을 받으신 분들은 물론이거니와 이미 책을 구입해서 읽으신 분들도 많이 참여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제 책은 그저 수많은 책들 중의 하나이겠습니다만, 여러분과 제가 독서의 연으로 만나 공감을 나눌 수 있다면 큰 기쁨으로 생각하겠습니다.

댓글 23개:

gonomy :

닉네임: 역삼날나리(실제 날나리 아닙니다. ^^)
직종: 서비스 기획
경력년수: 5년 차
하고 싶은 말: 저는 eCommerce Platform 회사에 다니고 있습니다. 모바일 쪽 협업도 증가하고 있는데 아직 인사이트가 부족하네요. 모바일 플랫폼 비즈니스가 제 서비스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바비(Bobby) :

To gonomy님/ 제가 블로그에 글을 올리자마자 댓글을 등록해 주셨네요. 트위터, 페북 쪽에는 아직 소개도 안했는데요. 블로그 독자분들께 우선권을 드리기 위해 내일 중에 천천히 알리려고 합니다. 하여튼, 선정 시 참고하겠습니다. ^^

Danbisoft :

닉네임 : 단비스
직종 : IT 프리렌서
경력년수 : 10년
안녕하세요. 류한석님의 소셜커머스관련 세미나를 듣고, 참 많은 도움이 되었고, 블로그를 구독하면서 책이 나왔다는 소식을 접했는데, 개인적으로 ebook을 선호하는데 아직 전자책은 출간되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는데, 좋은 기회라서 참가를 하고, 서평도 꼭 남기겠습니다~
최근에 하이브리드 앱 개발을 준비하고 있는데, 제가 놓치고 있거나, 잘못 알고있는 부분이 있는지 이 책을 통해서 배워보고 싶습니다.

송파구백수 :

닉네임: 송파구백수
직종: S/W 개발, 강의
경력년수: 10년
하고 싶은 말: 스마트폰 게임개발사업과 강의 등을 하고사는 사람입니다. 예전에 류한석님의 벤처기업을 위한 특강을 듣고 그 통찰력에 반해 RSS로 블로그를 구독중인 추종자 입니다. 책을 구매하려고 보니 이런 이벤트가 있어 응모해봅니다. 당첨되건 안되건 책 읽어보고 서평달겠습니다. 류한석님 계속 좋은 활동 많이 하시길 응원합니다. 홧팅~

goldensparrow76 :

닉네임: goldensparrow76
직종: 개발(약 3년전부터 모바일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경력년수: 8년차(9년이 조금 모자릅니다.)
하고 싶은 말: 안녕하세요. 먼저, 이러한 이벤트에 대해 감사를 드립니다. 저는 개발자인데요, 최근에는 안드로이드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저는 개발이라는 행위도 실제 사용자를 바라보는 서비스 행위라 생각되는데요. 개발자도 전체 비지니스를 읽는 눈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제 페이스북에 이벤트 내용을 올려두었습니다. 저의 페이스북 아이디는 facebook.com/leegangseok입니다.

Ando :

닉네임: Mizix
직종: S/W 개발
경력년수: 2년차
하고 싶은 말: 벤처기업에서 웹, 모바일 개발을 담당하여 근무하고 있습니다. Slack 책을 읽어보고 일을 하면서 느끼는 부분이 동감도 많이 되었고, 블로그에 있는 내용이 좋아 RSS로 구독하면서 좋은 글들을 많이 접하고 있습니다. ^^ 이번에 새로운 책을 출간하여 이벤트를 한다는 소식에 응모 해보았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내용 많이 부탁드립니다. ^^ 화이팅!

Nomad :

닉네임:Nomad
직종 : 전산실근무, 개발부터 관리까지
경력 : 10년 이상
하고싶은말 : 서버관리에서 개발로 전환해서 사내 업무를 전산화 하고 있습니다. 주로 MS기반으로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모바일쪽은 또 다른 세상이었습니다. 개발 포커스도 다르고 방식도 많이 상이했습니다. RSS피드를 통해 좋은 내용의 글을 잘 받아 보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좋은 이베트도 하시고, 이벤트에 상관없이 구입도서 목록에 올라 있기에 읽고 고민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그리고 건강하세요!!

gt1000 :

닉네임: gt1000
직종: S/W 개발
경력년수: 10년
하고 싶은말 : 2010년부터 모바일 운영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아직은 부족함이 많습니다. 좋은 책들을 많이 접하고 더 성장해 보고 싶습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요.

airbody :

닉네임: airbody
직종: S/W 개발
경력년수: 12년
하고 싶은말 : 웹관련 업무를 담당하다, 최근에 html5를 이용한 모바일 플랫폼 서비스 개발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저자님의 프로젝트 관련 강의도 들었던 기억이 있고, 여러 컨퍼런스에서 뵌 인연으로 블로그 구독을 하고 있습니다. 좋은 글, 책 앞으로도 부탁드립니다.

Seung-lee :

닉네임 : cloeh7
직종 : 웹프로그래밍
경력 : 2년
하고싶은말 : 금년부터 모바일 앱과 서비스 창업 공부하면서 준비중에 있습니다. 아직 개발과 창업 약쪽 모두 배워야할게 많은 창업준비생인데 rss글을 보고 좋은 기회다 싶어서 응모하게 되었습니다.

bobsang :

닉네임 : bobsang
직종 : S/W 개발
경력년수 : 14년
하고 싶은말 : Web browser 관련 개발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blog에 글 올려주시는 거 보면서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 출판하신 신간 읽어 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이벤트를 해 주셨네요.^^
지속적으로 좋은 글, 좋은 책 부탁 드립니다.

NADA :

닉네임: NADA
직종: it 서비스 기획 및 신규사업 개발
경력년수: 11년 차
하고 싶은 말: 급변하는 환경에 대응하려다 보니 갈수록 컨버전스형 서비스나 신규사업에 대한 니즈가 높아집니다. 그럴때마다 가장 고민스러운게 BM에 대한 고민인데요 그동안 틀에 갇혀있던 시야를 깨뜨릴만한 새로운 자극이 필요합니다 ^^

유상현 :

닉네임 : byzkit
직종 : Test manager
경력년수 : 7년차
하고 싶은 말 : 평소 스마트&소셜에 관심이 많고 현재 그 쪽 분야로의 전향도 고민 중에 있습니다. 근래 정보나 세미나에 참여하면서 인사이트를 키우고 있는 중에 이벤트 글이 보여 응모해봅니다.
페북에 공유했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www.facebook.com/byzkit58/posts/331869570209670

Hyun-June Park :

닉네임 : clnarisu
직종 : 대학원생
경력년수 : 4년
하고 싶은 말 : SI와 웹개발 업무를 하다가 대학원에서 IT 비즈니스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모바일과 클라우드 시대의 비즈니스 환경 변화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기회로 새로운 시야를 가질 수 있기를 희망해봅니다.

모닝K :

닉네임 : 모닝K
직종 : S/W 개발,운영
경력 : 16년차
하고싶은말 :
먼저, 요즘 책을 쓰시는 분들이 참으로 부러운데,
이렇게 생고생하시면서 책을 내시다니 참으로 대단하십니다.
요즘 트렌트가 모바일아니면 프리젠테이션 분야인데,
한두가지만 알면 되는 전문가세상이 아니더라구요.
관심분야도 많아야하고, 다양한 경험과 관심이 아니면
핵심을 뚫기가 쉽지 않으니까요.
더우기 그런 책을 읽는 독자한테 뭔가 희망의 메시지가
있는 멘토가 되어 주신 것 .. 다시한번 부럽네요.
제목이 참으로 거창합니다. 물론 책을 안 봐서 어떤
내용인지 궁금하지만, 그래도 뭔가 모바일환경에서
뒤쳐지지 않을 좋은 가이드가 될 것이라 봅니다.
겉 표지 디자인이 멋집니다. 사람이 겉만 보고 판단하면
안되지만, 요즘은 겉따로 속따로이면 금새 표가 납니다.
내용도 훌륭한데, 거기에 표지까지.. 역시 따봉...

아뭏든 마지막으로 박수한번.... 공짜로 주신다지만,
그래도 넙죽 받는게 괜히 미안하지만, 신청해 봅니다.
https://twitter.com/#!/orac1e/status/190720822858620929

jiniland :

닉네임 : bumjin
직종 : S/W 개발
경력 : 10년이상
하고싶은말 : 안녕하세요. 평소에 내부개발업무만 하다보니 세상돌아가는 것들은 주로 블로그등을 통해서 접하게 되네요. 그룹웨어개발에서도 최근 모바일쪽 이슈들이 많이 생겨서 도움이 될까 응모해봅니다.

마인부우 :

닉네임 : 마인부우
직종 : S/W 개발
경력년수 : 6년
하고 싶은 말 : 안녕하세요? S전자에서 Android system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운이 좋게도, Android 첫 모델도 해 보고, 구글 본사에서 직접 구글 엔지니어와 일해보기도 하고, 회사에서 일도 무리없이 잘 처리하는 편인데, 과연 10년이나 20년 후에도 회사에서 이러고 있는 것이 맞을까라는 의구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클러스터 컴퓨팅이라는 새로운 기회에 새로운 Killer Application이 생길 거라는 생각에서 찾아보는데, 생각만큼 확 와 닿는 아이템은 없네요..^^ 류한석 님께서 쓰신 책이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응모 해 봅니다.

로컬블로거 :

닉네임: Jude
직종: 프로그래머
경력년수: 6년 차
하고 싶은 말: 포털에서 SN 서비스 중 하나를 개발하면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개발자로 일하고 있지만, 기술적인 관점에만 치우치지 않고, 사업적인 관점으로도 생각해보는 연습을 하기 위해 다양한 매체를 통해 정보를 취득하고 있습니다. 전에 내신 책들도 그렇고, 블로그의 글도 그렇고, 항상 시대의 흐름을 읽는 통찰력있는 글 잘 읽고 있다고 말씀드리려고 이렇게 남겨봅니다. 강연은 아직 참석해보지 못했는데, 기회가 닿아 참석해봤으면 좋겠네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책으로 남길 비랍니다. :-)

바비(Bobby) :

이벤트1은 종료됐으며, 이벤트2는 5월말까지 진행합니다~

airbody :

아쉽게 안되었네요 ^^;;
고발도서 기대하고 있습니다~
즐거운 한주 시작하세요~

Ando :

lch2090@gmail.com
로 이메일 보냈는데.. 잘 갓으려나.. 확인차 댓글남깁니다. ^^

바비(Bobby) :

To Ando님/ 메일 잘 받았습니다. 답장도 했으니 확인해보세요~

바비(Bobby) :

To airbody님/ 죄송하고요. 관심 가져주셔서 고맙습니다.

댓글 쓰기

댓글을 환영합니다.

스팸으로 인해 모든 댓글은 운영자의 승인 후 등록됩니다. 스팸, 욕설은 등록이 거부됩니다. 구글의 블로그 시스템은 트랙백을 지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