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5월 25일

인터파크에서 도서 ‘슬랙’ 공동구매를 한답니다.

인터파크 도서의 컴퓨터 분야를 담당하시는 분께서 먼저 연락을 주셨습니다. 하단의 방법으로 구매를 하시면 기본 할인, 적립금 외에 추가로 2천원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인터파크 도서 회원은 아래의 링크에 들어가셔서, 인터파크 도서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시면 할인쿠폰이 발급됩니다.

- "Slack" 쿠폰 발급 링크
- 위 링크를 클릭한 후 로그인을 하시면 쿠폰이 자동 발급됩니다. (추가 2,000원 할인쿠폰)
- 이 쿠폰은 해당 도서 구매 시에만 사용가능하며, 사용기간은 6월 13일까지 입니다.

2. 인터파크 도서 검색창에서 "Slack" 또는 "슬랙"을 검색하시거나, 아래의 "Slack" 도서 구매 링크를 통해 장바구니에 담으시고 결제 과정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 "Slack" 도서 구매 링크

공구를 진행해주신 인터파크 도서의 김진해님께 감사 드립니다.

먼저 구입하신 분들께 제가 왠지 죄송하네요. 이미 구입하신 분들은 먼저 읽으신 것으로 위안을 삼으셨으면 해요. 이번 공구는 인터파크에서 하는 것이고요. 다음번 서적은 제가 미리 기획해서 출간 직후에 공구해볼게요.

댓글 4개:

익명 :

인터파크회원인데..ㅠ 아쉬운기회네요..돈어 없어.;;

Unknown :

좋네요^^ 이기회에 사야겠군요. 얼마전에 서점에 갔을때 슬랙이 놓여있길래 반가운마음에 조금읽어볼까 했는데 만화책처럼 비닐로 밀봉포장이 되어있더라구요 ㅡㅜ 그래서 껍데기만 구경했었는데 기다리는자에게 복이 오는군요 ^^

화성인 :

포스텍-카이스트 캠프에서 류한석님 잠시 뵌 학생입니다;
공동구매 한다길래 바로 질렀습니다 ㅋㅋ;
많이 배워갑니다 ~

권구철 :

이번에 출장 갔다 오면서 비행기 안에서 읽을려고 샀어요..
제가 책을 느리게 읽지만 그래도 왕복24시간 이니깐 다 읽겠죠..ㅎㅎ

kgb68k

댓글 쓰기

댓글을 환영합니다.

스팸으로 인해 모든 댓글은 운영자의 승인 후 등록됩니다. 스팸, 욕설은 등록이 거부됩니다. 구글의 블로그 시스템은 트랙백을 지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