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3월 9일

아크몬드님의 Windows 7 도서

윈도우 7 무작정 따라하기
고경희. 박광수 지음/길벗

아크몬드의 비스타블로그를 운영하시는 아크몬드님이 이번에 ‘윈도우 7 무작정 따라하기’라는 책을 출간하셨습니다. 아크몬드님과는 한 3년 전 비스타가 막 출시되었던 시절에(또는 출시 전일 수도 있음. 기억이 가물가물), 제가 우연히 블로그를 발견하고 열성에 감복해서 마이크로소프트에 MVP로 추천했던 인연이 있죠.

이번에 책을 냈다고 한 권 보내주셨더군요. 책 컨셉상 파워유저를 위한 책은 아니고요. 주변에 Windows 7를 이용하는 일반유저가 있을 경우 보라고 권할 만한 책이더군요. Windows 7에는 잘 안 알려진 여러 기능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한번 읽어봐 두면 기본 기능만 쓰던 OS를 좀 더 생산적으로 활용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일반유저에게는 분명히 도움이 될 듯하여, 제가 받은 책은 누나나 여자친구에게 주려고 합니다.

하여튼, 아크몬드님, 책 출간을 축하 합니다!

댓글 5개:

archmond :

축하해 주셔서 매우 감사합니다. 이렇게 포스팅까지 해 주시니 정말 기쁩니다. ^^ 많은 시간이 지났지만 아직도 좋은 글을 쓰지 못하고 있어서 부끄럽습니다. 고맙습니다!

익명 :

오호~ 아키몬드님이란 분 감동 받겠어요^^
저 같으면 감동 받을 듯~~
MVP추천과 책 소개!!!~
좋은 인연이네요.
아키몬드님!~
저도 책 출간 축하드리옵니다(꾸벅)
저도 그 책 한번 읽어보고 싶네요 홋호

여담입니다만, 댓글에 바로 댓글 달리게 좀 해주면 좋겠는데 구글은 왜 블로그에는 신경을 안쓰나 모르겠군요 ㅎㅎ(수익이 될 만한 것들이 널려 있어서 거기에 정신에 빼앗겼겠죠?ㅎㅎ)

익명 :

헉;;; 아크몬드님을 아키몬드라고 만발했네요 ㅠㅠ 죄송해서 어쩌죠 흑흑

바비(Bobby) :

To 익명님/ 괜찮습니다. 단순 오타인데요. 충분히 이해하실 겁니다. ^^

hee :

댓글 쓰기가 바뀌었네요. 하지만 여전히 댓글에 바로 리플라이 하는 기능은 없군요 ㅎㅎ 한글로 말해도 구글은 보지 않을테고^_^;

댓글 쓰기

댓글을 환영합니다.

스팸으로 인해 모든 댓글은 운영자의 승인 후 등록됩니다. 스팸, 욕설은 등록이 거부됩니다. 구글의 블로그 시스템은 트랙백을 지원하지 않습니다.